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누가누가 닮았나 3탄 – 버추어 테니스 4

그라운드 지기가 소개해드린누가누가 닮았나 1, 2재미있게 보셨나요? 포스팅을 보시면서 실제 같은 그래픽에당장 구입해야겠다!’라는 마음이 마구마구 솟아나지는 않으셨나요? ^^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그라운드 지기가 2탄을 준비했습니다바로 실제 코트에서 플레이를 하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는버추어 테니스 4’ 입니다. 그라운드 지기와 코트 속으로 빠져볼까요~~~~


#1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

로저페더러는 ‘버추어 테니스 4’를 소개하는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듯이 그라운드 지기가 격하게 좋아하는 선수인데요, 게임에서는 어떻게 보여줄지 두근두근합니다.^^;;

▲ 로저 페더러와 필립 콜슈라이버의 대결이네요!


▲ 경기를 준비하는 두 선수


▲ 서브를 하는 로저 페더러 선수의 모습! 게임으로 봐도 역시!!


▲ 실제 서브하는 모습! 팔이나 다리 모양 모두 그대로 재현됐죠? (출처: http://www.flickr.com)


▲ 페더러 선수의 옆모습이 게임에서는 (출처: http://www.flickr.com)

▲ 짜잔~ 표정까지도 똑같죠?

▲ 경기 결과! 페더러 선수의 승리네요.^^
 

▲ 멋진 경기를 보여준 두 선수에게 박수를 짝짝짝~


▲ 승리를 만끽하고 있죠?


 ▲ 승리를 만끽하는 모습이 게임인지 현실인지 구별하기 힘들죠? (출처: http://www.flickr.com) 


#2 ‘테니스 요정’ 마리아 샤라포바
'테니스 요정’ 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마리아 샤라포바 선수는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죠. 버추어 테니스 4에서는 샤라포바의 어떤 매력을 표현해줄지 기대가 됩니다!

▲ 마리아 샤라포바와 안나 차크베타체의 경기네요.

 ▲ 역전을 다짐하는 샤라포바… 이렇게 봐서는 잘 모르시겠죠?


 ▲ 왁! 샤라포바의 괴음? 이 들리는 것 같지않나요^^;;


 ▲ 실제로는 이런 모습이랍니다! 선수의 평소 습관을 캐치해서 게임에 쏙~넣었어요!! (출처: http://www.flickr.com)


▲ 서브를 준비하는 샤라포바~!!


▲ 손모양까지 완.벽.재.현!! (출처: http://www.flickr.com)
  


▲ 공을 받는 자세도
 

▲ 실제 경기와 너무 똑같죠? (출처: http://www.flickr.com)

▲ 박빙의 승부 샤라포바는 과연 이길 것인가~~


그라운드 지기가 준비한 2탄 잘 보셨나요?^^
버추어 테니스 4는 테니스 마니아들 사이에서 굉장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렇게 생생한 그래픽으로 게임을 전달해준다면 테니스를 못 쳐도 금방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 페더러와 샤라포바에게 테니스를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