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처럼 비디오 게임 마니아들에게 휴가철은 꽤나 고통스러운 시간입니다. 평소에도 즐기는 비디오 게임기를 떠나 대자연이 숨쉬는 곳에서 동떨어진 삶을 보내야하기 때문이죠. 물론 전자기기를 벗어나 휴가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휴가지에서 게임기를 접하면 그것 역시 즐거움이 아닐까요?

제가 아는 분은 휴가철에 꼭 PlayStation®3를 챙겨가신다고 합니다. 낮에는 물놀이나 산책 등을 즐기고 저녁에는 가족들과 휴가지에서 게임을 즐기는 것이죠. 근데 매번 준비할 때마다 이것저것 챙기다보니 생각보다 쉽지 않다고 하시더군요. 케이블, 본체, DUALSHOCK®3, 게임 타이틀까지 말입니다. 가뜩이나 큰 여행용 가방이 더 커질 기세입니다.

그런데 올해는 이런 걱정을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바로 휴가지 차량 렌탈 고객이나 항공기 이용 고객에게 PlayStation®3 및 PlayStation®Portable을 렌탈 해주는 서비스가 휴가철에 시작 되기 때문입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가 진에어 항공, AJ렌터카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게임기 렌탈 서비스에 착수했습니다. (아~ 고마워요)

AJ렌터가 고마워요~ PlayStation®3 잘 쓰고 돌려드릴게요

SCEK의 렌탈 제휴 서비스는 어제 오늘 이야기가 아닙니다. KTX와 제휴를 해 PlayStation®Portable을 대여해 즐길 수 있는 것부터 유명 항공사와 제휴도 있었죠. 올해 역시 휴가철을 겨냥해 통큰 대여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에는 휴대용 게임기 뿐만 아니라 PlayStation®3를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보너스까지 등장했습니다.

AJ렌터카는 멋진 휴가지 제주도에서 차량을 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PlayStation®3 또는 PlayStation®Portable을 무상으로 대여해준다고 합니다. 올해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는 참으로 멋진 소식이 아닐 수 없죠. 특히 추가 금액도 없고 제한도 없이 렌탈 고객 모두가 해당이 된다고 하니깐 얼마나 좋습니까.

대여할 수 있는 건 PlayStation®3와 게임 타이틀, 그리고 DUALSHOCK®3 무선 컨트롤러 2개, 케이블 등이라고 합니다. 대여 기간은 차량 렌탈 기간과 동일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숙소나 호텔 등에서 재미있게 사용하고 차량과 함께 반납하면 되는겁니다. 게임 타이틀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기 때문에 젊은 층의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 사이라면 놓쳐서는 안됩니다.

대표적 게임 타이틀로는 레이싱 시뮬레이터 ‘그란 투리스모 5’부터 아케이드 레이싱의 본좌 ‘릿지 레이서 7’, 그리고 전 세계 축구 팬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는 ‘월드사커 위닝일레븐 2011’ 등을 들 수 있습니다. 휴가지 가서도 축구가 그리운 분들에게는 ‘월드사커 위닝일레븐 2011’이 딱이겠죠?

오랜 시간 비행기를 타고 떠나야 하는 분들도 이 정보를 알고 가시면 좋답니다. 바로 진에어 항공사에서 PSP®go를 대여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죠. 진에어 항공은 ‘PSP®go 대여 서비스’를 방콕, 괌, 필리핀 클락 인천-삿포로 노선에서도 지원합니다.

 비행기 타는 시간 동안 즐거운 PSP®go 플레이, 아아~ 즐거워요

대여 서비스는 진에어 홈페이지와 인천공항 진에어 체크인 카운터, 기내신청 그리고 진에어 고객 서비스센터 등을 통해 상시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에 대해서는 편도 4000원이 들어갑니다. 물론 이 금액을 진에어가 꿀꺽(?)하는 것이 아니라 유지보수비용을 제외하고 환경 기금으로 모두 기부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PSP®go는 16GB 메모리가 탑재돼 다양한 디지털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뛰어난 기기죠. 이 역시 다수의 게임들이 준비돼 누구나 
PlayStation®Portable의 멋진 게임들을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비행기도 타고, PSP®go도 즐기고, 그리고 환경기금을 내 기분까지 좋은 멋진 렌탈 서비스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이런 렌탈 서비스의 가장 큰 매력은 여행자의 가방을 가볍게 해주면서도 여행지의 재미를 한층 높여준다는 것이죠. 그리고 PlayStation®3의 멋진 게임들을 이용해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면 (그것도 무료로!) 정말 좋은 것입니다.

미리 파티형 게임을 구해놓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 타이틀 몇 개를 챙겨가서 친구들과 왁자지껄 즐긴다면 정말 좋잖아요. 만약 동작인식게임 PlayStation®Move가 있다면 이걸 활용해서 역동적인 휴가지의 밤을 보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스포츠 챔피언은 파티형 게임으로는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휴가지 비디오 게임 마니아들은 물론 색다른 추억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정보 놓치지 말고 꼭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체크, 또 체크입니다!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다음뷰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레뷰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글에 대한 여러분 생각을 남겨 주세요. 소중하게 의견 감사드려요!
  1. Favicon of http://backboys.tistory.com BlogIcon BackBoys 2011.07.26 20: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오우.. 렌탈 서비스 상당히 괜찮은데요?
    렌터카와.. 비행기.. ㅎ
    진에어 이벤트도 좋긴 한데.. 요즘 유류할증료가 20만원이 넘어서..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