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신나는 여름방학, 건강하게 즐기는 KIDS GAME!

여름방학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이 무더운 여름 동안 무엇을 하며 보낼지 계획중인 분들이 많을 텐데요, 특히 집에 어린아이가 있는 유저 분들은 아이들과 어떻게 시간을 보낼지 고민을 하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꽉 막힌 고속도로와 북적거리는 사람들 속에서 무더위를 헤치고 산으로 바다로 여행을 가자니 눈앞이 깜깜하신 분들도 있을 겁니다. 더욱이 비싼 성수기 요금으로 워터파크나 놀이공원도 가족 모두가 가기에는 만만치 않죠.

 

이에 좀더 편하고 쉽게 온 가족이 모여 즐길 만한 게임을 모아봤습니다.

교육성과 재미를 동시에 갖춘 키즈게임 BEST!

 



판타지 세계 속에서 직접 휘둘러 보는 마법 지팡이 PlayStation®Move, 소서리

 

소서리_cover



악몽의 여왕이 세계를 영원한 어둠으로 뒤덮어버리려 하는 상황에서 이에 맞서는 젊은 견습 마법사의 모험! 견습 마법사인 주인공 핀은 사악한 적들과 악몽의 여왕을 무찌르고 세계를 암흑에서 구해내야 합니다.

 


소서리_1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가 게임 속에서는 주인공의 ‘마법 지팡이’가 되어, 실제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과 짜릿함을 선사합니다.

 


소서리_2


 

적과 맞서 싸우면서 마법 지팡이를 휘두르면 운동량이 부족한 아이도 저절로 몸이 움직이게 되는 신나는 게임으로, 활동량이 적어지는 무더위 기간 동안 신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여름방학 동안 새로운 친구를 만들어 주세요, 아이러브펫


아이러브펫_cover


아이러브펫은 작고 귀여운 펫을 육성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USB타입의 PlayStation®Eye 카메라를 본체와 연결한 후 타이틀과 함께 동봉되어 있는 매직카드를 이용하여 즐기는 게임입니다. 실제 살아 있는 듯한 동물의 움직임과 먹이주기, 씻겨주기 외에도 다양한 코스튬 팩으로 자기만의 펫 친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평소 동물을 기르고 싶어했던 아이라면 아이러브펫을 통해 친구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 볼링, 트램펄린, 그리기 등의 다양한 체감형 도전을 통해 신나는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4인 가족의 협동 플레이! 라쳇 & 클랭크

 


라쳇앤클랭크_cover


 

라쳇 & 클랭크 시리즈의 최신작인 ‘라쳇 & 클랭크: All 4 One(Ratchet & Clank: All 4 One)’은 네파리우스 박사의 사악한 계획에 맞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모험을 펼치는 4명의 친구들의 이야기 입니다. 아름다운 배경과 놀라운 시각적 요소들이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기분도 선사합니다.

 

 

라쳇앤크랭크_1

라쳇앤크랭크_2


 

특히, 싱글 플레이였던 전작과 달리 라쳇과 클랭크, 쿼크와 네파리우스 박사, 4명의 캐릭터를 4인의 플레이어가 각각 도맡아 협동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협동 멀티플레이가 강화됨에 따라 팀 무기 등이 선보이며 힘을 합쳐야만 가능한 파괴적인 콤보 공격이 발휘되기 때문에 가족 모두가 게임을 통해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라쳇앤크랭크_3 


 

부모로서 자녀에게 게임을 권하는 것이 괜찮을지에 대한 걱정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건전하고 교육적인 게임들은 아이의 정서와 가족간 유대를 높여주는 좋은 매개체가 될 수 있지요. 모처럼의 여름 휴가, PlayStation®을 통해서 가족 간의 더 많은 대화와 스킨십을 갖는 시간으로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