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갓 오브 워 어센션’ 등 신작타이틀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 “PLAY the PlayStation®” 유저 시연행사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SCEK 3월의 첫 주말(2, 3) 서울 용산 랜드시네마에서 '갓 오브 워: 어센션’, ‘MLB 13 The Show’, ‘모두의 골프 6’, ‘소울 새크리파이스’, ‘말리셔스 리버스등 신작 타이틀 10여종을 가장 먼저 시연해 볼 수 있는 'PLAY the PlayStation®'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최신 타이틀 시연뿐만 아니라 현장을 방문해주시는 분들의 만족도를 Up! Up! 시켜줄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 '갓 오브 워: 어센션(God of War: Ascension™)' 개발자를 직접 만나보자!

 

 

3 2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갓 오브 워: 어센션(God of War: Ascension™)'에 참여한 한국인 개발자 ‘Steven Kim’의 스테이지 이벤트 및 사인회가 열립니다.

 


2. 영화관 스크린으로 만나는 게임!

3 3일 일요일에는 랜드시네마 내 영화관에서 출시예정 타이틀 트레일러 및 최신 영화를 상영할 예정입니다.

 


3. 빙고 게임으로 2013 12월까지의 모든 소프트웨어 패키지 타이틀을 잡아라!

현장 이벤트로는 시연 타이틀과 관련된 미션을 담은 빙고 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클리어하는 빙고 수에 따라 볼펜, 클리어 파일, 머그컵, PS Vita 인이어 헤드셋 등 다양한 상품들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빙고를 모두 완료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오직 단 한 명의 주인공에게 2013 3월부터 12월까지 SCEK에서 발매/유통하는 모든 소프트웨어 패키지 타이틀을 증정하는 행운을 드립니다!

 

 

3월의 첫 주말, 용산 랜드시네마로 놀러 오세요!!

 

일시: 3 2() ~ 3 3() 11~20

 

장소: 서울 용산전자랜드 4층 랜드시네마

 

그라운드 지기도 시연행사장에 나타날 수 있으니 용산에서 만나요 :-D